본문 바로가기
For Healthy Body/운동 루틴 & 정보

언주역피티 피크핏 (Private Membership Gym)을 소개해요~

by Vitaming_j 2021. 10. 12.

안녕하세요.

오늘을 언주역에서 걸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있는

호텔급 피티샵이 생겨 소개해드리려 합니다.

피크핏 프론트 / 입구

그곳은 바로, 피크핏 !!

입구에서부터 심상치 않은 고급스러움 & 프라이빗한 느낌이 나는 곳이었는데요.
요즘 같은 시국에 사람 많은 곳에서 운동하기 불편했던 저에게는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.
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는 곳이라 더욱 한몫했답니다.



피크핏은 머신에서부터.. 럭셔리함이 많이 느껴졌는데요.
'어디서 많이 본 머신들인데~?' 하고 보니,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머신들이었더라고요!

- 해머스트렝스
- 라이프피트니스
- 싸이벡스
- 테크노짐 등의 프리미엄 기구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.

해머스트렝스 오피셜 트레이닝센터


< 해머스트렝스 오피셜 센터란? >
해머스트렝스 머신 15개 이상을 구매하고,
리퍼나 중고제품이 아닌 공식 수입처에서 구매해야 할 발급해주는 인증마크.

아니.. 피티샵인데.. 벌써 해머스트렝스 머신이 15개..?!!!!
피크핏 대표님의 자신감 같은 마크였습니다. ㅎㅎ

공간만 피티샵일뿐.. 사실 대형 헬스장에 있을만한 기구는 다 있어서..

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던 피티샵의 개념을 깨트려준 센터였어요.

엘리코 케틀벨 / 덤벨도 대형 헬스장만큼 다 있습니다..b
피크핏 소도구


피크핏은 소도구까지.. 정말 없는 게 없었는데요..ㅎㅎ

마사지건계의 명품 테라건에서부터 시작해
마사지볼에서 가장 유명한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볼들을 종류별로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.!!


피크핏 대표님께서 운동을 사랑하시는 분이라 그런지 사용해보시고 좋은 것들은 다 모아두셨더라고요.
이 모든 것들은 PT를 등록하고, 개별 운동을 나올 때도 자유롭게 사용해도 된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.

인바디 970

이 인바디 머신은.. 보통 피티샵에서 볼 수 없는 인바디계의 최상급 제품..

이렇게 언주역피티샵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.. b
첫날 인바디를 재봤는데 제가 그동안 재왔던 인바디 정보는 거의 가정용 수준인가요..?

이렇게 디테일하게 두장이나 나온다고요..
연령별 평가결과 , 체형 결과, 체수분 결과, 비교결과지 등의 디테일이 남다릅니다.

피크핏은 머신, 소도구뿐 아니라, 샤워실에서 한번 더 고급스러움을 느꼈는데요.
'문이 왜 이렇게 많아..?' 했는데 개별 샤워실이었습니다.. ♥
심지어.. 드라이기가 다이슨~~~!

정말 '럭셔리 프라이빗 멤버십 피티샵' 이런 곳에 붙이는거 맞죠?


언주역 근처에 좋은 헬스장이 생겨 저만 알기 아까워 포스팅해보아요.ㅎㅎ
언주역 근처에서 운동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~~


https://blog.naver.com/peakfit

PEAKFIT : 네이버 블로그

Private Membership Gym (언주역 4번 출구 위치)

blog.naver.com

댓글